무이자대출 넥소(NEXO) 플랫폼 활용법 :: 무이자 대출로 수익 내기

넥소(NEXO) 플랫폼 활용법 :: 무이자 대출로 수익 내기

오늘은 넥소 유저들이 원하는 거의 무식하게 따라해도 안전하다고 할 수 있는 꿀팁 투자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저와 같은 플래티넘 회원이라면 무조건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먼저 넥소은 넥소 코인 발행량에 따라 회원 등급을 결정하고 회원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스테이킹 수익 비율을 높여 료 없이 한 달에 여러 번 출금할 수 있도록 하거나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넥소을 오랫동안 사용해 왔지만 최근에 대출에 상당한 이점이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아직 코린에 불과해서 대출를 해서 코인에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거래소에서 대출, 혹은 플랫폼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은 넥소 플래티넘 회원의 경우 즉, 대출가 담보에 비해 0이라는 점입니다

아니 이걸 왜 이제 알았지? 이게 상식적으로 말이 된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플래티넘 회원은 전체 자산의 10개 이상을 넥소 코인으로 보유해야 하기 때문에 상당량의 넥소 코인 유동성에 기여해야 하고, 0 대출의 금액은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 제 넥소 계정에 약 1,0 코인이 있고 대출인지 1,0코인정도로 1,0코인 정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고 다시 버튼을 누르면 대출 메뉴가 나오며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받고 싶은 대출의 금액과 대출를 받고 싶은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화면을 보면 162까지 먼저 빌리면 연 69를 받을 수 있고 를 빌리면 연 0의 이자로 대출를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또는 은행 송금으로 대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아래에서 다시 설명드리겠습니다.

대출 금액과 방법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출금 버튼을 클릭하면 귀하의 계정으로 들어올 것입니다.

무조건 대출를 받아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0이자로받았습니다.

우선 0 대출를 받는다는 것은 나가는 비용과 위험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추가로 받은 넥소에 예치됩니다.

하지만 넥소은 플래티넘 회원에게 연 10의 이자를 줍니다

이 경우 69이자를 내고 162만 대출를 받아도 31이 남지만 테스트 삼아 무사히 해보았습니다.

즉, 대출를 0으로 받고 그대로 입금하면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신비한 투자가 가능해진다.

물론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그만큼의 넥소 코인을 예치한다는 것은 기회비용과 넥소 코인의 가격 하락과 같은 위험을 감수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이 글의 요지는 저를 따라 넥소 코인을 사서 플래티넘 회원이 되어 0 대출를 받고 입금하는 것입니다.

현재 넥소을 사용하고 있는 골드 플래티넘 회원이나 넥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알고 사용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그러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넥소에 가입하세요.

$1 이상 입금한 신규 가입자에게 $25 상당의 비트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

2금융권전세대출 2금융권전세대출 주부 직장인 사업자 무직자 한도와 서류2금융권전세대출 2금융권전세대출 주부 직장인 사업자 무직자 한도와 서류

2금융권전세대출 주부 직장인 사업자 무직자 한도와 서류 2금융권전세대출 주부 직장인 사업자 무직자 한도 및 서류 최근 부동산 시장이 유난히 안정된 추세를 보이면서 연초부터 가격 인하 경쟁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한편, 상품이

금융기관 다시 부실금융기관으로 지정돼 금융당국의 관리를 받게 된 MG손해보험, 결국 해법은 매각일 듯금융기관 다시 부실금융기관으로 지정돼 금융당국의 관리를 받게 된 MG손해보험, 결국 해법은 매각일 듯

다시 부실금융기관으로 지정돼 금융당국의 관리를 받게 된 MG손해보험, 결국 해법은 매각일 듯 지난 글에서는 부실 이번 글에서는 다시 부실기관으로 부실돼 를 부실 된 결국 해법은 매각일 부실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