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담보대출 필요서류 간단히정리

주택담보대출 필요서류 간단히정리 post thumbnail image

주택담보대출 필요서류 간단히정리

오늘, 주택담보대출 필요서류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필요서류어디있니? 필요서류를 준비하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모릅니다.

주택담보대출 서류를 보기 전에 확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평생 집을 사기가 쉽지 않아서 필요서류 상업 은행을 방문하면 일반적으로 필요서류라고 말합니다.

신분증 등본, 인감증명서 원본, 소득자료, 입주세대,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 대부분의 경우 금융기관별로 34부가 필요합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행하고 있는 금융회사 사본 1부와 설립계약서 및 인감증명서를 등기소에 제출해야 하므로 첫 번째 것이 마지막이고, 연공서열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환매권을 가진 대리인에게 가셔야 합니다.

대리인과 인감증명서를 제출하고 전액을 지불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많이 발급하시면 화를 내시겠지만 발급받으시려면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은 본인임을 확인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므로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주택담보대출를 진행하기 전에 반드시 신분증을 국토교통부에 제출하여 주택 소지품 수를 확인해야 합니다.

에서는 보통 구주소와 신규주소를 2부 발급해 달라고 합니다.

보통 구주소와 신주소가 있으니 2장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구청에서 발급받을 수 있고 집주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거주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필요 서류입니다.

소득자료 사무직의 경우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원천징수영수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끄적거린다고 생각합니다 사업자의 경우 추정소득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24만원 이하는 증빙서류가 동일합니다.

또한 국세 납세 증명서, 지방 납세 증명서 서류가 필요합니다

지방세는 세무서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는 보통 회사에서 발급해주지만 바쁘신 분들은 의료보험공단에 전화하셔서 자격취득증명서도 인정되는 걸로 아세요.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시면 되며, 사업장과 간판이 있으면 더욱 편리하게 시험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 미리 알아보고 미리 준비하면 편할 것 같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Related Post